권정열소속사 사과
가수 10CM(십센치) 권정열 소속사 측이 팬 선물을 재떨이로 사용한 것과 관련해 논란이 일자 사과에 나섰습니다.
권정열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1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10CM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고개 숙였는데요.
이어 권정열소속사 사과 문구로 “지난주, 10CM의 생일 이벤트를 위해 팬 여러분이 준비해 주신 일회용 컵을 전달받아 사무실 라운지를 이용하는 소속자 직원, 아티스트, 방문객 등의 음료를 마시는 용도로 사용하시도록 비치했다”고 설명을 이어나갔습니다.
소속사는 “하지만 이 과정에서 사용한 컵이 옳지 않은 방향으로 재사용 됐고 심각성을 인지하고 반성하며 공식 사과문을 게시하게 됐다”라고 권정열소속사 사과 말을 전한 것인데요.
그러면서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 모두에 대한 예의를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 송구한 말씀을 전한다”며 “제작 및 선물해 주신 팬분에게는 개인 DM으로도 사과의 말씀을 전했다”고 말했습니다.
소속사는 “이번 일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 임직원 모두 유의하겠다”라고 의견을 덧붙였습니다.
권정열소속사 사과 앞서서 전날 9일 SNS에는 “권정열의 생일을 맞아 직접 만들어 선물한 종이컵 일부가 재떨이로 쓰이고 있다는 것을 제보 받았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돼 논란이 일은 바 있습니다. #권정열소속사 사과
구준엽 결혼,신부정체
구준엽 결혼 클론 출신 디제이쿠 구준엽이 대만 국민배우 서희원(쉬시위안)과 20년 만에 재회에 혼인 신고를 발표한 가운데 신부인 서희원에 대한 관심이 대단합니다. 8일 구준엽은 자신의 SNS를
theme-stock.tistory.com
조현 반박,정치논란
조현 반박 그룹 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이 특정 당을 지지한다는 일부 의혹에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9일 제20대 대통령 선거가 열린 가운데 조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소중
theme-stock.tistory.com
붐 결혼발표,신부정체
붐 결혼발표 방송인 쉐키루 붐(41. 본명 이민호)이 오는 4월 9일 결혼을 발표해 화제입니다. 10일 붐의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측은 붐 결혼발표를 인정하며 “붐이 오는 4월 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
theme-st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