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공식입장
MBC는 6일 공식 입장을 통해 SBS가 OTT 공개 예정이었던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을 MBC 새 금토극 '닥터로이어'와 비슷한 시기에 편성한 것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앞서 임수향을 비롯한 주연 배우 소지섭, 신성록과 함께 '닥터로이어' 제작에 돌입한 것인데요.
하지만 SBS가 '오늘부터 우리는' 첫 방송을 오는 5월로 확정하며 주연 임수향 출연 프로그램에 겹쳐진 것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MBC 측은 "이미 사전 편성 확정 후 제작 진행 중인 '닥터로이어'가 있음을 알고도 주연 배우의 출연 시기가 겹치는 상황을 야기한 것은 SBS 측의 안쓰러운 편성 상황을 감안하더라도 상도의를 벗어난 의사 결정"이라고 지적에 나섰는데요.
그러면서 "'닥터로이어'에 미치는 피해는 말할 것도 없고 홍보나 마케팅 측면에서도 SBS 역시 피해가 예상되는 사태를 야기해 무엇을 얻고자 하는지 상당히 의문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이미 '오늘부터 우리는'의 편성 확정이 늦어지고 약속한 제작 일정보다 촬영 스케줄이 연기 되면서 '닥터로이어' 촬영 일정에 무리를 주고 있음에도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이를 선행 제작 프로그램이라는 이유로 배려하고 있던 상황"이라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추가로 "하지만 SBS는 편성 과정에서 당사에 최소한의 양해를 구하는 등의 과정도 없이 일방통보로 일을 진행했다"라고 주장한 것인데요.
MBC는 SBS의 갑작스러운 파행 편성으로 피해를 입었다며 "워낙 다매체 시대고 배우들이 여러 작품을 하다 보니 촬영 기간이 겹치기도 하지만 그렇게 하더라도 겹치기 편성은 피해가는 게 관행이다. 특히 주연의 경우 더더욱 그렇다. 지금 같은 경우는 업계 상식을 벗어난 행위"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SBS 자회사 스튜디오S 측 관계자는 SBS 공식입장으로 "'우리는 오늘부터'는 '사내맞선' 후속 월화드라마로 4월 11일 첫 방송 될 예정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그러면서 "제작사 그룹에이트의 사정으로 인해 편성이 5월로 불가피하게 옮겨진 상황"이라며 "4월 예정작이었기에 타 드라마의 편성 및 겹치기 출연에 대해서는 사전에 전혀 알지 못했다"고 SBS 공식입장 해명에 나섰습니다. #SBS 공식입장
송다은 해명, 손절논란
송다은 해명 배우 송다은이 '하트시그널2' 손절 논란에 대해 해명에 나섰습니다. 5일 송다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때 한 누리꾼은 "인간관계 통달한 척.
theme-stock.tistory.com
신용재 결혼발표 신부정체
신용재 결혼발표 포맨 출신의 괴물같은 가창력의 가수 신용재가 결혼을 발표해 화제입니다. 신용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용재 결혼발표 관련 장문의 글을 남기며 결혼을 발표해
theme-stock.tistory.com
제시카 공식입장, 조선족이라고?
제시카 공식입장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조선족으로 표기된 중국 예능프로그램 출연자 명단에 대해 해명에 나섰습니다. 제시카의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제시카 공식
theme-st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