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공식입장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조선족으로 표기된 중국 예능프로그램 출연자 명단에 대해 해명에 나섰습니다.
제시카의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제시카 공식입장으로 "중국 온라인 상에 퍼진 망고TV 새 예능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 출연자 명단은 방송국 측에서 만든 공식문서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제시카가 해당 경연 프로그램에서 이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는 한 누리꾼의 주장에 대해서도 "아직 촬영에 돌입하지도 않았다"며 부인하고 나섰습니다.
다만 소속사 측은 "제시카가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의 출연을 확정지은 것은 사실"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제시카 공식입장 발표에 앞서 중국의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 출연자 명단으로 추정되는 목록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중 한국 이름 정수연으로 소개된 제시카의 정보에 '조선족'이라고 표기되면서 논란이 된 바 있고 이에 대해 제시카 공식입장으로 해명에 나서게 된 것입니다.
제시카는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 2007년 8월 5일 소녀시대의 멤버로 데뷔하여 이름을 널리 알리고 사랑받았습니다.
이후 약 7년 반 동안 소녀시대로서 연예계 활동을 하고 2014년 9월 30일 탈퇴한 상태입니다. #제시카 공식입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