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활동중단
미스트롯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정미애 활동중단 소식을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정미애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정미해 활동중단 소식으로 “지난해 12월 예기치 못한 큰 수술을 하게 됐다”고 고백하며 “죄송하게도 소아암 콘서트를 포함하여 모든 스케줄을 잠정적으로 연기 할 수 밖에 없었다. 소아암 콘서트 티켓을 예매해주신 팬 분 들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에 나섰습니다.
이어 정미애는 “이후 다시 무대에서 여러분들을 뵐 그 날을 위해 치료 및 재활에 집중하고 있다. 소아암 콘서트의 추후 일정은 콘서트 담당측과 협의하에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다”고 속내를 털어놓았는데요.
그녀는 “보고 싶은 분들이 참 많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우리...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정미애는 넷째를 낳으며 다산의 상징이 되기도 한 가수입니다.
아래는 정미애 활동중단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정미애 입니다. 지난 12월.. 예기치 못한 큰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죄송하게도 소아암 콘서트를 포함하여 모든 스케줄을 잠정적으로 연기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소아암 콘서트 티켓을 예매해주신 팬 분 들께 번거로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후 다시 무대에서 여러분들을 뵐 그 날을 위해 치료 및 재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소아암 콘서트의 추후 일정은 콘서트 담당측과 협의하에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보고 싶은 분들이 참 많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우리... 사랑합니다. #정미애 활동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