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SNS개설
좀처럼 대외활동에 나서지 않던 배우 조인성의 공식 SNS가 개설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인성은 3일 ‘zoinsung_official’이라는 아이디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 첫 게시물로 현재 방영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2’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섰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호기심 어린 시선으로 할인 마트 안을 구석 구석 살피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조인성 SNS개설 직후 해당 SNS는 국내외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목적으로, 배우로서의 다양한 활동 모습은 물론 개인적인 일상들을 소소하게 공유하고자 개설됐다는 후문이 돌고 있는 상황.
특히 조인성의 데뷔 후 첫 SNS라는 점, 회사와 함께 운영된다는 점에서 더욱 더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케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추가로 최근 ‘어쩌다 사장2’가 인기리에 방영중에 있어 향후 적극적인 프로그램 홍보와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조인성, 이나영 등 일부 배우들은 작품활동 외에 별다른 노출을 거의 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던 차에 조인성 SNS개설 후 본격적인 팬들과의 소통에 나설 것으로 보여 이목이 몰리고 있습니다. #조인성 SNS개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