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1위
MBC '놀면 뭐하니'가 예능 브랜드평판 1위에 올라 화제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2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나 혼자산다 3위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 순으로 분석되었는데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1월 6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10,287,1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한 결과입니다.
지난 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05,958,757개와 비교하면 4.08% 증가한 수치로, 2022년 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놀면 뭐하니, 나혼자산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 미운우리새끼, 아는 형님, 라디오스타, 런닝맨, 복면가왕, 골 때리는 그녀들, 싱어게인, 불후의 명곡, 1박 2일, 금쪽같은 내 새끼, 주접이 풍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전지적 참견 시점, 유퀴즈온더블럭, 엄마는 아이돌, 화요일은 밤이 좋아, 놀라운 토요일, 자본주의학교, 줄 서는 식당, 심야괴담회, 안싸우면 다행이야, 가요무대, 전설체전, 구해줘 홈즈, 돌싱포맨, 개나리학당, 공생의 법칙 순으로 분석되었습니다.
특히 1위, 놀면 뭐하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859,728 미디어지수 1,136,693 소통지수 546,853 커뮤니티지수 1,696,134 시청지수 963,83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203,238로 분석되었는데요.
이는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5,005,453과 비교하면 3.95% 상승한 수치이며, 2위, 나혼자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783,592 미디어지수 1,238,219 소통지수 952,035 커뮤니티지수 914,288 시청지수 1,000,90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889,035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4,870,923과 비교하면 0.37% 상승했고, 이어서 3위,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 브랜드는 참여지수 851,452 미디어지수 838,901 소통지수 587,385 커뮤니티지수 572,930 시청지수 1,569,31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419,981로 분석되었습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 새롭게 포함되었으며, 4위, 미운우리새끼 브랜드는 참여지수 400,556 미디어지수 601,944 소통지수 818,434 커뮤니티지수 810,565 시청지수 1,705,23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36,738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5,990,596과 비교하면 27.61% 하락으며, 이어 5위, 아는 형님 브랜드는 참여지수 843,686 미디어지수 889,873 소통지수 974,914 커뮤니티지수 1,078,051 시청지수 432,488이 되었습니다. #놀면뭐하니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