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카페의 조건은 단순합니다. 맛있는 커피와 좋은 음악. 더 이상의 것이 있을까요? 특히 스타벅스는 잔잔하고 세련된 음악으로 '스타벅스 음악'이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인데요. 스타벅스에서 자주 들리는 음악 BEST를 아래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음악 BEST 모음
스타벅스 음악 모음 (1) - 고급스러운 재즈
첫 번째 플레이리스트는 재즈입니다. 스타벅스 하면 잔잔한 재즈음악이지요. 스타벅스 입장권인 맥북을 테이블에 놓고 맛있는 커피 한잔과 함께 한다면, 고민이 없다면, 천국에 가까운 환경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 플레이리스트는 고급스러운 스타벅스 재즈 음악을 모은 재생리스트로 러닝타임 3시간 13분의 음악이 이어집니다.
스타벅스 음악 모음 (2) - 2019년 스타벅스 음악 베스트
다음은 스타벅스에서 2019년에 나온 노래 중 베스트만 모아놓은 모음집입니다. 2019년이라고 해서 오래된 것이라 생각할 필요 없습니다. 스타벅스 스타일의 노래는 우리나라 아이돌 대중가요처럼 시대와 유행을 타는 음악들이 아닙니다.
2019년의 스타벅스 갬성은 2020년, 2021년에도 충분히 유효합니다.
스타벅스 음악 모음 (3) - 2020년 스타벅스 베스트 음악
마지막으로 2020년 스타벅스 베스트 음악 모음집입니다. 역시 재즈가 대세인 스타벅스 음악답게 주요 곡들은 보사노바 풍의 음악과 현대 재즈 스타일의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 플레이리스트는 실시간으로 계속 스트리밍 되기 때문에 한 두시간에 끊기지 않아 계속 틀어놓고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는 리스트입니다.
어떠신가요? 스타벅스 음악 BEST 3종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번째 플레이리스트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스트리밍이기 때문에 언제나 새로운 스타벅스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