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준일 사과,코로나논란

양준일 사과

가수 양준일이 코로나 발언 논란과 관련해 공식적으로 사과에 나섰습니다.

양준일은 27일 인스타그램에 “제 어리석음으로 상처를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저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처럼 코로나에 대한 두려움 없이 살 수 있는 날들을 간절히 바란다”며 양준일 사과 글과 함께 고개를 숙였는데요.

이어 “제 말이 그 외에 다른 것을 반영했다면 진심으로 사과한다. 제가 선택하는 단어에 주의하도록 노력하겠다. 저는 저의 부족한 생각이 밝혀지면서 그것을 통해 또다시 배우려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양준일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재부팅 양준일'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오미크론에 걸리면 6개월 동안 백신 패스가 나온다고 해서 깜짝 놀랬다. 그렇게 되면 다 모여도 되나? 하는 생각을 해봤다. 완치 확인서 가진 분들은 다 모여도 되는거냐"라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자신의 콘서트를 위해 팬들이 모두 코로나19에 감염됐으면 좋겠다는 뜻으로 들리는 막말에 PD도 놀라 "조심하셔야 한다. 그래도 일단 안 걸리는 게 좋다"고 수습에 나섰습니다.

이어 "양준일은 내가 생각했던 건 그냥 빨리 걸리는 게…"라고 재차 주장해 비판이 쏟아졌고 여론이 악화되자 양준일 사과에 나선 것입니다. #양준일 사과


서예지 사과,속사정

 

서예지 사과,속사정

서예지 사과 배우 서예지가 최근 복귀를 앞두고 지난해 불거졌던 논란을 사과에 나섰습니다. 서예지는 27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통해 사과문을 전했는데요. 서예지 사과 글로 "먼저 너무

theme-stock.tistory.com

강남 귀화시험 합격 속사정

 

강남 귀화시험 합격 속사정

강남 귀화시험 합격 방송인 강남이 한국으로의 귀화시험을 최종 합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6일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남 귀화시험 합격 포스팅을 하며 “저 한국사람 됐어요.

theme-stock.tistory.com

최다빈 은퇴 번복 속사정

 

최다빈 은퇴 번복 속사정

최다빈 은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최다빈 선수가 은퇴를 번복해 화제인데요. 2월 26일~27일 개최되는 제 103회 전국동계체육대회를 끝으로 현역 은퇴를 예고했던 최다빈 선수가 은퇴를

theme-stoc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