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명수 후원, 츤데레?

박명수 후원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개그맨 박명수 후원으로 유지혁(19세) 아동이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았다고 공개했습니다.

개그맨 박명수는2015년부터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매달 정기후원을 해 오고 있으며, 이 후원금으로 매년 한 명의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선물한 바 있습니다.

 

 

이번 유지혁 아동까지 총 7명의 청각장애 아동이 인공달팽이관 수술로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었으며 후속으로 언어재활치료도 지원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박명수 후원 받은 유지혁 아동은 이 수술이 두 번째입니다.

어릴 때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고 소리를 듣게 되었으나 최근 소리 자극을 전달하는 내부 장치 문제로 재수술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랑의달팽이에 지원 신청을 한 유지혁 아동 보호자는 “아이가 청각장애와 더불어 지적장애가 있다.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면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었다. 작은 소리라도 들려주고 싶다”며 “재수술이라 경제적 부담이 컸는데, 박명수 후원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박명수 측 관계자는 박명수 후원 배경에 대해 “한 번의 수술 후 재수술이라 어머님 마음이 많이 힘드셨을 것 같다. 지혁이가 다시 소리를 듣고 어머니와 소리를 나누며 건강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명수는 캐릭터는 호통 캐릭터이지만 실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츤데레 스타일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사랑의달팽이는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선물하는 ‘소리를 선물합니다’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박명수도 참여중인 이 캠페인은 사랑의달팽이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2만원 이상 정기후원 신청 시 ‘소울백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박명수 후원


지연 전속계약 속사정

 

지연 전속계약 속사정

지연 전속계약 티아라 지연이 전속계약을 매니지먼트사 AnB GROUP과 체결했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7월 파트너즈파크와 국내 매니지먼트 계약이 끝남과 동시에 12월 말일부로 중국 롱젠엔터테인먼

theme-stock.tistory.com

규현 불참 코로나확진

 

규현 불참 코로나확진

규현 불참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코로나19 자가키트 검진 결과 확진 의심 소견이 나와 17일 예정됐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공연에 불참했습니다. 소속사 레이블 SJ 측은 17일 공식 트위터

theme-stock.tistory.com

홍상수 은곰상 김민희와?

 

홍상수 은곰상 김민희와?

홍상수 은곰상 홍상수 감독의 새 영화 ‘소설가의 영화’가 은곰상을 수상해 화제입니다. 홍상수 감독은 16일 열린 '제72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시상식에서 ‘소설가의 영화’로 은곰상 심사위

theme-stoc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