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공식입장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의 학교폭력을 폭로한 A씨가 무혐의 처분을 받은데 대해 현주엽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15일 현주엽 측 법률대리인은 공식입장을 통해 "현주엽에 대해 허위로 학폭 의혹을 제기하였던 피의자에 대한 경찰의 불송치결정에 대하여 금일 이의신청을 하였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경찰은 약 30년 전에 있었던 일에 대하여 허위인지 명확하지 않다면서 증거불충분하다는 이유로 불송치결정을 하였다"며 "진실을 밝히지 못한 경찰의 수사결과에 심히 유감스럽다"고 현주엽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고소인 현주엽 측에서 수많은 증거를 제출했음에도 피의자와 그에 동조한 몇 명의 일방적인 진술만을 토대로 한 경찰의 판단은 실체적 진실에 부합하지 아니하다"며 "현주엽은 검찰이 진실을 밝혀주기를 바라기에 즉각 이의신청을 하게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끝으로 현주엽 측은 "이번 불송치결정과는 별개로 또 다른 허위폭로자에 대하여는 이미 검찰에서 기소하여 재판 진행 중에 있다"며 "모든 것은 검찰 수사결과 밝혀질 것이다. 수사결과가 최종 판단될때까지 무분별한 억측을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현주엽 공식입장 발표에 앞서 지난해 3월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 진실'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며 현주엽이 후배 선수들을 폭행했다고 주장했는데요.
현주엽은 A씨를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지만 A씨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아래는 현주엽 공식입장 전문
현주엽씨의 고소사건을 선임받은 '법무법인 민주'의 담당 변호사 박석우와 따뜻한 법률사무소의 변호사 김영만입니다. 현주엽씨에 대해 허위로 학폭 의혹을 제기하였던 피의자에 대한 경찰의 불송치결정에 대하여 금일 이의신청을 하였습니다. 경찰은 약 30년 전에 있었던 일에 대하여 허위인지 명확하지 않다면서 증거불충분하다는 이유로 불송치결정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진실을 밝히지 못한 경찰의 수사결과에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고소인 현주엽씨 측에서 수많은 증거를 제출했음에도 피의자와 그에 동조한 몇 명의 일방적인 진술만을 토대로 한 경찰의 판단은 실체적 진실에 부합하지 아니합니다. 그러기에 현주엽씨는 검찰이 진실을 밝혀주기를 바라기에 즉각 이의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증거불충분이라고 하더라도 그들의 허위폭로가 진실임을 증명하는 것은 결코 아니고, 따라서 현주엽씨의 고소가 무고인 것은 절대 아닙니다. 이번 불송치결정과는 별개로 또 다른 허위폭로자에 대하여는 이미 검찰에서 기소하여 재판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저희 현주엽씨 변호인들은 최선을 다해 진실을 밝히겠습니다. 모든 것은 검찰 수사결과 밝혀질 것입니다.
수사결과가 최종 판단될때까지 무분별한 억측을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주엽 공식입장
스윙스 반박 갑질논란
스윙스 반박 래퍼 스윙스가 갑질 논란에 대해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스윙스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래퍼 겸 프로듀서 얌모가 제기한 '노 페이 비트' 논란에 대해 스윙스 반박
theme-stock.tistory.com
김연아 일침 도핑파문
김연아 일침 도핑 파문에도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게 된 카밀라 발리예바(16·러시아올림픽위원회)를 두고 ‘피겨 여왕’ 김연아(32)가 일침을 하자 외신도 이를 주목하기 시작했
theme-stock.tistory.com
박보영 기부 사용처?
박보영 기부 배우 박보영이 본인을 생일을 맞아 선행에 동참해 선한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이 박보영 기부의 훈훈한 소식을 전한 것인데요. 박보
theme-stock.tistory.com